닫기

홈고객지원1:1문의하기

BOKUK ELECTRONICS

1:1문의하기

  • STEP1 제품 A/S 상담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 STEP2 상담 후 A/S팀으로
    제품 발송
  • STEP3 보국전자에서
    제품 A/S 진행
  • STEP4 수리가 끝난 제품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
  1. A/S는 반드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2. 택배를 통한 A/S는 (주)보국전자 본사 A/S팀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704-801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주) 보국전자 A/s팀)
  3. 제주 등 도서 산간 지역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명세서, 배송 전표 등을 보관해주세요.
고객정보/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
  2. 2. 수집∙이용 목적
    -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A/S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정확한 제품 배송지 확보를 위함.
  3.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단순 A/S 문의 처리에 대한 기록 : 3개월
    - 비용이 발행하는 AS처리에 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주)보국전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으로 명시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보유 목적 달성 및 보유기간 경과의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고객정보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문의사항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