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회사소개보국전자에 대하여

BOKUK ELECTRONICS

보국전자가 드리는 따뜻한 약속

사람을 위한 기술,
미래를 위한 기술,
보국전자 최고의 목표는
생활의 풍요

설립 이래 수많은 일들이 일어났지만,
고객님이 보내주신 (주)보국전자 제품에 대한 사랑으로 가정용 전열기기인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를 생산해 오는 일은 멈추지 않았습니다.

또한 끊임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오직 한 길을 지키며 묵묵히 걸어온 장인정신으로 지금의 (주)보국전자가 되었습니다.

이제 보국은 혁신과 창의성이 중시되는 현재를 만들어가기 위해,
가정용 전열기기 전문회사만이 아닌 소형가전 전문기업으로의 한단계 발전을 위해
2009년 CI를 변경하고 “젊은 보국”을 모토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삶을 즐겁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

보국은 고객과 임직원의 풍요로운 미래와 행복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개발 정도경영으로
국제 경쟁력을 갖춘 가전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여 국가와 인류에 기여 하고 있습니다.

고객지향
가치창조경영
고객중심의 가치창조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고 무한 도전정신과 승부근성으로 궁극적으로
고객에게 신뢰 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인간존중
정도경영
인간존중 이념에 대한 기본을 바탕으로
경영의 가장 기본적인 정직, 신뢰의 정도경영을 통해
기본에 가장 충실한 윤리경영을 실현하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합니다.
열린사고
기업경영
보국전자는 어떠한 환경변화에도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아갈 수 있는 유연하고도 합리적인
열린사고의 기업경영을 통한 행동으로 합리적인 업무수행을
추구하여 지속가능한 기업발전을 이루고자 합니다.

Vision

보국은 인재와 기술 인프라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를 통한 핵심역량강화로 소형가전 전문기업의 입지를 다지며, 핵심역량의
다각화 전략을 통해 차별화 제품과 지속 가능한 브랜드를 창출합니다.

  • 핵심사업 강화
    • 핵심사업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
    • 일등품질
    • 고객지향적 제품 추구 기업의 체질개선
    • CI변경, 제품경쟁력 강화를 통한 Brand 강화
  • 글로벌 시장 진출
    • 글로벌 전략시장 개척
    • 중국, 일본, 대만, 북미, 러시아 등
      신시장 적극 개척
    • 제품차별화, 신제품 개발, 원가 혁신을
      통한 글로벌 시장 Market Share를 확대
  • 新 사업분야 선도
    •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확보로 신사업
      분야 선도
    • 헬스케어 산업으로의 변화를 통한
      신수익 모델을 구축
  •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며 고객에 대한 사랑에 보답함
    • 지속적인 이윤추구와 고용을 통해
      CRS를 실천

심볼은 보국의 첫 자음인 'ㅂ'자를 모티브로 고객의 따뜻한 생활문화를 약속하는 보국의 기업이념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는 보국과 고객의 약속, 보국과 모든 임직원과의 약속을 통해 보다 나은 생활가치(Life Value)를 높이고자 하는 의미입니다.

워드마크는 고객의 생활 속에 친근하고 행복한 이미지로 전달하기 위한 것으로 영문 O와 Dot는 따뜻한 공간, 글로벌 가치, 화합을 의미합니다.

레드(Red)컬러는 온정이 넘치는 보국의 풍요로움을 나타내고, 그레이(Gray)컬러는 세련된 가전문화를 이끌어가는 보국의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보국의 컬러는 그래픽 요소 중 가장 먼저 인식되는 요소이며, 아이덴티티의 일환입니다.

DAUM 지도보기

(주)보국전자 본사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대천동 625)
고객행복센터 1588-8775

  • 지하철로 찾아오시는 길2호선 강창역 2번출구로 하차 후 성서1-1버스 환승 > 성서공단물류센터 정류장 하차 > 도보로 약 3분
  • 버스로 찾아오시는 길성서공단물류센터정류장에서 도보로 약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