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ENG
CHN
대메뉴
회사소개
보국전자에 대하여
연혁
수상/특허
브랜드
쿡스클럽 Cooksclub
에어젯 Airzet
제로닷 Zero.
에어셀 Aircell
루돌프 Ludolf
제품
써큘레이터
여름가전
환경가전
주방가전
겨울가전
헬스케어
홍보센터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카달로그
고객지원
A/S문의(자가진단)
자주 하는 질문
전국 서비스 센터
제품 설명서
보국몰
고객지원
A/S신청 및 접수
BOKUK ELECTRONICS
A/S신청 및 문의
STEP1
제품 수리 필요 시 아래
A/S 신청 양식에 맞게 작성
STEP2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수거
STEP3
배송비 입금 확인 후
보국 서비스 센터 A/S 진행
STEP4
수리가 끝난 제품을
안전하게 고객님께 배송
A/S는 반드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를 통한 A/S는 (주)보국전자 본사 A/S팀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704-801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주) 보국전자 A/s팀)
보국전자 보증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주 등 도서 산간 지역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명세서, 배송 전표 등을 보관해주세요.
고객정보/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
2. 수집∙이용 목적
-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A/S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정확한 제품 배송지 확보를 위함.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단순 A/S 문의 처리에 대한 기록 : 3개월
- 비용이 발행하는 AS처리에 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주)보국전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으로 명시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보유 목적 달성 및 보유기간 경과의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고객정보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이름
이메일
@
주소
우편번호
휴대전화
-
-
문의사항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문의 제품
선택
전기요
가습기
제습기
히터
구매 경로
선택
보국스토어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매장
기타
문의 내용
문의 카테고리
카테고리 선택
전원 불량
작동 불량
외관 불량
소음 불량
기타
첨부 파일
문의하기
>